월북?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월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1,691회 작성일 20-09-25 17:06

본문

이기 어찌된 일이요...

공무원이 뭐가 아쉬워서 월북을...

김정은이가 친서를 보냈다하지만... 세상 어떻게 돌아가고있는건지 원...

죽은자만 억울할뿐...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추천3

댓글목록

best 익명의 눈팅이2 작성일

어찌된 일이라니,,,,
알면서 뭘 물으시나,,,,ㅋㅋ
혹시 님하 언론조작 이라는 말
들어는 봣는감
아직도 백성의 귀와 대굴빡을 막는
한심한 쉐리들 가트니라궁 ㅉㅉ

좋아요 1
익명의 눈팅이2 작성일

어찌된 일이라니,,,,
알면서 뭘 물으시나,,,,ㅋㅋ
혹시 님하 언론조작 이라는 말
들어는 봣는감
아직도 백성의 귀와 대굴빡을 막는
한심한 쉐리들 가트니라궁 ㅉㅉ

좋아요 1
Total 8,737건 460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1852
원시인 댓글23
익명 3282 16 09-29
1851 익명 2089 8 09-29
1850 익명 1799 3 09-28
1849 익명 1633 5 09-28
1848
공사소음 댓글4
익명 1736 2 09-28
1847 익명 1597 2 09-28
1846 익명 1607 2 09-28
1845 익명 2070 4 09-27
1844 익명 1734 3 09-26
열람중
월북? 댓글1
익명 1692 3 09-25
1842
댓글24
익명 3013 12 09-25
1841
정답 댓글12
익명 2165 3 09-25
1840 익명 2487 6 09-24
1839
댓글27
익명 3219 12 09-24
1838 익명 1856 1 09-24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64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