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냄새 고민...ㅠㅠ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입냄새 고민...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4건 조회 1,605회 작성일 20-09-28 09:25

본문

요새 입냄새 때문에 눈치보이고 너무 스트레스받아요...ㅜㅜ

이것저것 검색해보다가 구강유산균이라는게 있던디

Hoxy... 먹어보신분 계신가요?????

추천2

댓글목록

best 익명의 눈팅이8 작성일

이쑤시개로 하면
이사이 벌어져요
치실이 젤좋지요
치실 없으면
걍 집에 있는 재봉실
그거루 해도 됨

좋아요 2
best 익명의 눈팅이4 작성일

치실 사용하세요~~^^

좋아요 1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양치할때  혀바닥은 닦나요?
그리고  양치해도  이빨사이에  음식 찌꺼기가 있으면
입냄세 나요

양치할때 혀바닥 박박 닦는거  잊지 마시구요
그래도 입냄세 난다 싶으면  소다 를  약간만  입에  그리고
헹구세요  입냄세 발냄세  제거에  소다가 짱입니다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2 작성일

이쑤시게로 이사이에 있는 음식 찌꺼기  꼭 제거 하시구요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4 작성일

치실 사용하세요~~^^

좋아요 1
익명의 눈팅이8 작성일

이쑤시개로 하면
이사이 벌어져요
치실이 젤좋지요
치실 없으면
걍 집에 있는 재봉실
그거루 해도 됨

좋아요 2
Total 8,737건 460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1852
원시인 댓글23
익명 3282 16 09-29
1851 익명 2088 8 09-29
1850 익명 1799 3 09-28
1849 익명 1633 5 09-28
1848
공사소음 댓글4
익명 1734 2 09-28
1847 익명 1597 2 09-28
열람중 익명 1607 2 09-28
1845 익명 2070 4 09-27
1844 익명 1734 3 09-26
1843
월북? 댓글1
익명 1691 3 09-25
1842
댓글24
익명 3013 12 09-25
1841
정답 댓글12
익명 2165 3 09-25
1840 익명 2487 6 09-24
1839
댓글27
익명 3219 12 09-24
1838 익명 1856 1 09-24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57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