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소음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공사소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4건 조회 1,734회 작성일 20-09-28 11:01

본문

아니 무슨 아침부터 인테리어 공사를 한다냐 ㅡㅡ

참나 화딱지 열불이나는데

이거 구청에 민원넣으면되나요???

추천2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2 작성일

민원 넣으세요
그럼 공사 하는 집에서
쥬스 한박스 들고 옵니다 ㅋㅋ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5 작성일

ㅋㅋ~받아 보셨나봐요?

티슈에 마스크..울집은~

아파트면 이웃끼리 민원넣기가??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6 작성일

민원 넣어서 받은건 아니그요
옆에 빌라를 짓는데
건축주가 김 50봉지 들은 한박스에
그 안에 오만원권 상품권 넣어 돌리며
소음 먼지 나도 이해 하시고
잘봐주라 하더라구요 ㅋㅋ

좋아요 0
글쓴이 작성일

그니께요 그렇게라도 성의를 보여야지 ㅡㅡ
원 참나

좋아요 0
Total 8,737건 460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1852
원시인 댓글23
익명 3282 16 09-29
1851 익명 2089 8 09-29
1850 익명 1799 3 09-28
1849 익명 1633 5 09-28
열람중
공사소음 댓글4
익명 1736 2 09-28
1847 익명 1597 2 09-28
1846 익명 1607 2 09-28
1845 익명 2070 4 09-27
1844 익명 1734 3 09-26
1843
월북? 댓글1
익명 1691 3 09-25
1842
댓글24
익명 3013 12 09-25
1841
정답 댓글12
익명 2165 3 09-25
1840 익명 2487 6 09-24
1839
댓글27
익명 3219 12 09-24
1838 익명 1856 1 09-24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64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