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 소음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공사 소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1,649회 작성일 20-09-16 11:38

본문

아니 아침부터 건물 공사를 하는건지 소음이 너무 씨끄럽네요

내려가서 확 들이박을수도 없고 

으아아 전동드릴 소리좀 제발 멈처줘

추천2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3 작성일

요즘 코로나땜시 집수리 많아요~

집에만 있으니 ... 많이들 한다고 ...

시끄러울땐 잠시 외출~~^^*

좋아요 0
Total 8,737건 463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1807
^^ 댓글39
익명 3160 15 09-17
1806 익명 1723 2 09-17
1805 익명 1706 4 09-16
1804 익명 1963 0 09-16
1803 익명 1992 9 09-16
1802
댓글4
익명 1834 7 09-16
1801 익명 1611 2 09-16
1800 익명 2551 14 09-16
1799
라성에 가면 댓글10
익명 1756 5 09-16
1798
사수닌가 댓글7
익명 1782 2 09-16
1797 익명 2732 21 09-16
열람중
공사 소음 댓글1
익명 1651 2 09-16
1795 익명 1663 3 09-16
1794 익명 1995 3 09-16
1793 익명 3371 14 09-15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81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