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차다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바람이 차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3건 조회 1,670회 작성일 20-09-07 15:22

본문

바람이 차다

완연한 가을이 다가온듯...

사무실에서도 에어콘을 틀어놓고 있는데 너무춥다 ㅡ,ㅡ;;;;;

올해 여름은 소리소문없이 갔나보다.... 이제 가을도 휙 지나가겠쬬?


겨울이 오는게 반갑지만은 안내요....

추운게 싫다.. 싫어

추천4

댓글목록

best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난 추운게 좋아요~~

좋아요 1
익명의 눈팅이29 작성일

요즘 겨울은  옛날 겨울처럼 안 추워요
옷도 좋아지고 버스 정거장 의자도 온돌처럼 따뜻하고
마음이 추워져서 그렇지...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4 작성일

겨울에는  아    생각만 해도 넘 춥네요 ~~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난 추운게 좋아요~~

좋아요 1
Total 8,736건 465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1776 익명 1671 2 09-12
1775 익명 2510 15 09-11
1774 익명 1806 7 09-11
1773 익명 1907 8 09-10
1772 익명 1814 3 09-10
1771 익명 2159 13 09-09
1770 익명 1688 3 09-09
1769
따불9 댓글1
익명 1720 3 09-09
1768 익명 1744 2 09-08
1767
선크림 댓글1
익명 1681 2 09-08
1766 익명 1611 2 09-08
1765 익명 2785 22 09-08
1764
가을 댓글2
익명 1737 2 09-08
열람중 익명 1671 4 09-07
1762 익명 3121 20 09-07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42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