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마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도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1,898회 작성일 20-09-01 09:29

본문

자연인이다 보니 옻칠해서 파는 도마는 비싸드만요


아이고야


옻나무에 알러지 있는사람도 쓸수있나요?

추천1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4 작성일

옷칠해서 완전 흡수 건조되는 것이라
알레르기 괜찮은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좋아요 0
Total 8,736건 466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1761
하이선? 댓글3
익명 1613 4 09-07
1760 익명 1706 2 09-06
1759 익명 2014 12 09-06
1758 익명 1579 5 09-06
1757 익명 1651 2 09-05
1756 익명 2940 20 09-04
1755 익명 1622 3 09-04
1754 익명 1593 2 09-03
1753 익명 1781 3 09-02
1752 익명 2609 4 09-02
1751
마이삭? 댓글1
익명 1559 2 09-02
1750
보름달 댓글16
익명 2185 14 09-01
1749 익명 1649 3 09-01
1748
모아주오 댓글2
익명 1921 2 09-01
열람중
도마 댓글1
익명 1899 1 09-01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60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