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언제쯤...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코로나 언제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0건 조회 1,718회 작성일 20-08-31 10:13

본문

6일까지?? 2.5단계 맞지요?

8월도 끝나가는 마당에 코로나도 어서 끝나면 좋겠는데

백신이 언제쯤나올까요? 나가지도 못하고 답답한 마음에 글을 남깁니다

추천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737건 467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1747
도마 댓글1
익명 1898 1 09-01
1746 익명 6733 1 08-31
1745
댓글15
익명 3394 20 08-31
1744 익명 2220 21 08-31
1743 익명 1760 5 08-31
1742
자갸,2 댓글32
익명 3042 20 08-31
열람중 익명 1719 1 08-31
1740
패니기 댓글2
익명 1915 4 08-30
1739
오늘도~난 댓글6
익명 1879 8 08-30
1738 익명 1792 3 08-29
1737
.. 댓글10
익명 2383 9 08-29
1736 익명 1982 9 08-28
1735
역 푸라시보 댓글11
익명 1943 2 08-28
1734 익명 2666 12 08-28
1733 익명 2000 3 08-28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06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