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 달밤에....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비 오는 달밤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2건 조회 2,047회 작성일 20-07-28 20:45

본문

장맛비 오는 저녁에 집구석에 홀로 앉아

됫병 쐬주 옆에 차구 기픈 시름 하는 차에

위디서 들여오는 음악소리가 나의 愛를 끊는구나

추천3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비오는날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좋아요 0
글쓴이 작성일

일단 고맙지만....
아~~정말 왜? 이러세효?
낵아야는 누구의 그리움의 대상이 못됩니다
그렇치만 님이 누군지를 엉아가 알고 있는것이 문젭(?)니다
ㅋㅋ

좋아요 0
Total 8,737건 479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1567 익명 2049 2 07-30
1566
동무덜~ 댓글3
익명 1809 2 07-30
1565
푸라닥 댓글9
익명 1935 4 07-30
1564 익명 1810 3 07-30
1563
야드라 댓글20
익명 2970 4 07-30
1562 익명 2492 4 07-30
1561
무서워라 댓글7
익명 2238 4 07-30
1560
댓글7
익명 3512 20 07-29
1559
그넘과 나 댓글8
익명 2279 3 07-29
1558 익명 2566 4 07-29
1557
그넘이 왔어 댓글18
익명 2407 4 07-29
1556 익명 2078 3 07-29
열람중 익명 2048 3 07-28
1554 익명 3203 13 07-28
1553
댓글12
익명 3598 17 07-28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452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