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주의도 아니고 내끼 어딧냐뇨?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공산주의도 아니고 내끼 어딧냐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2건 조회 1,708회 작성일 20-07-26 16:30

본문


아무리 좌파가 판치는  ㅅㅔ상이로소니

북한도 공산주의에서 사회주의로  ㅂㅏ뀐마당에

니꺼 내꺼는 구분하고 삽시다

최소한의 질서는 지키세요

추천4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예 예
패닝뇨솨 님께서 내꺼라고 하시니
드린 말씀이외다
알게쓰묘

좋아요 0
Total 8,737건 480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1552 익명 2544 7 07-28
1551 익명 2356 7 07-28
1550
작은 아버님 댓글26
익명 2055 4 07-28
1549 익명 1991 3 07-28
1548 익명 1776 4 07-28
1547
에효 댓글1
익명 1768 3 07-28
1546
얼평 댓글8
익명 2062 2 07-27
1545 익명 1946 2 07-27
1544 익명 2034 1 07-27
1543 익명 1857 5 07-27
1542 익명 1733 2 07-27
1541 익명 2083 0 07-26
열람중 익명 1709 4 07-26
1539 익명 2260 3 07-25
1538
댓글5
익명 3272 16 07-25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296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