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소 한마리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염소 한마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7건 조회 1,980회 작성일 20-07-18 13:23

본문

f3b350c26e6ecc89123a515cafa46f58_1595045909_8731.jpg
초복은 지났지만 

복달임 한다구  삶고 있네요.

처가 형제가족들 20여명 속속 도착 하고 

각종 한약재료 넣고 한번 우린 물에 

염소 고기  넣고  끓이고 있습니다.


개 는 안먹기 때문에~~ㅎ

추천5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19 작성일

장작타는 냄새 좋아요~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3 작성일

어떻게 요리하는지요?
연한 부위는 구워서 드시고
나머지를 저렇게 삶는 거죠?

껍질 붙은 부위
굿 오키얼랏이죠 ^^

좋아요 0
글쓴이 작성일

4등분해 온거  삶아서
반은 수육으로

반은 탕으로
음식솜씨 좋으신 큰처형께서
온갖야채 넣고 탕으로 끓이는데
국물맛이 기가 맥히네요.^^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2 작성일

아아~
염소는 뇨자에게 좋대유.
처형처제께 양보허구 쫌만 드세유~

좋아요 0
글쓴이 작성일

그렇다는군요.
여성에게 좋다고들 하시네요.^^~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개보다 염소가좋죠 머ㅎㅎㅎ 저는 초복때 치킨으로때움

좋아요 0
글쓴이 작성일

수육이 아주그냥~~~
죽여 ~줘유~

좋아요 0
Total 8,737건 483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1507 익명 1882 1 07-19
1506 익명 1791 2 07-18
열람중 익명 1981 5 07-18
1504
흑산도 홍어 댓글18
익명 1911 4 07-17
1503
징그러 댓글2
익명 1828 3 07-17
1502 익명 3341 13 07-17
1501
아윳 댓글13
익명 2325 1 07-16
1500
댓글5
익명 3560 15 07-16
1499 익명 1958 2 07-16
1498 익명 1894 1 07-16
1497 익명 3350 14 07-15
1496 익명 2001 3 07-15
1495
... 댓글12
익명 2512 10 07-15
1494
뉴딜 댓글5
익명 1827 4 07-14
1493
2차피해 댓글3
익명 1810 3 07-14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48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