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들 어쩌하리 저런들 어쩌하리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이런들 어쩌하리 저런들 어쩌하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5건 조회 2,044회 작성일 20-07-08 22:31

본문

인간은 살면서 무수히 많은 사람들과 다투며 지낸다


정치판도 개처럼 싸우는데


작은 미즈위드에서 싸움이 늘 벌어지곤한다


그게 우리들의 인생이다


어쨌든 싸움이 나쁘다는건 아니다


싸움이 있어야 발전이 있는법이니


좋은쪽으로 생각하련다


---------------------------------


요즘에는 요강쓰시는 분 없죠?

추천3

댓글목록

best 익명의 눈팅이4 작성일

ㅎㅎ 여기싸움은
전혀 발전과 거리가 먼
발전없는 쌈인데요?

좋아요 1
익명의 눈팅이23 작성일

싸움이 나뿐개 아니라니
싸움을 즐기는 인간이구만
싸움 거릴 만드,는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5 작성일

학습된 무기력에 모든 희망을 버린사람 같아요
기왕 좋은쪽으로 생각한김에
발전적인것에 희망좀
소모전 쌈은 인생은 아니잖아요 ㆍㆍ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4 작성일

ㅎㅎ 여기싸움은
전혀 발전과 거리가 먼
발전없는 쌈인데요?

좋아요 1
익명의 눈팅이6 작성일

왜이리삐딱햐
오늘하루 고생햇슈
낼봐요 익눈이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12 작성일

여기쌈이  발전같수?
눈이있으면 보슈
삐딱한게 아니라

좋아요 0
Total 8,737건 485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1477 익명 2098 4 07-10
1476 익명 1875 5 07-09
1475
색기 댓글2
익명 1882 3 07-09
1474
밤비 댓글1
익명 1934 3 07-09
1473 익명 1977 3 07-09
1472 익명 2068 2 07-09
1471
승인불가 댓글12
익명 1985 7 07-09
1470
댓글6
익명 2116 7 07-09
1469 익명 2805 5 07-09
1468
궁금해 댓글12
익명 3009 9 07-08
1467
댓글5
익명 3297 15 07-08
열람중 익명 2045 3 07-08
1465
오호 통재라 댓글27
익명 3916 25 07-08
1464 익명 1862 4 07-08
1463 익명 1924 7 07-07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54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