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는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내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4건 조회 1,834회 작성일 20-05-17 15:46

본문

니들도 알다시피 안쓰고 안사고(내기준)애끼믄서 사는 편이야

가끔  부니기 내고싶을때나  소소한 사치를 부리고

옷도 이십년은  기본으로 입고


동생이  사들이는거 전문여서  으더입고 으더쓰고  그래야

내가 부리는건 추미생활  쓰는폭이 좀 큰거지

딴건 애끼야  애껴야 추미하고 하지


나는  싼거라도  내가 좋으믄 그만이여



내가 보수적인면이 있어가  남편애들 입이 우선이고

옷도 그렇고 늘 ㄴㅐ는 뒷전으로 살믄서

가전제품조차  이십넌은 기본으로 쓰고 사르야


그라니 집이 치워도  지저분해보이니까  ㅋ

맨날 쓸고닼고 물질하고  사는거지


나 옷방이나 정리해야겄다  

안입는건  아름다운가게  기부~즐일되자


추천4

댓글목록

best 익명의 눈팅이7 작성일

역시 정내미는  멋있어 ~~ ㅎ

좋아요 1
익명의 눈팅이43 작성일

기부... 아름답군요^^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21 작성일

아나바다....
아....람바다??? ㅡㅡ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7 작성일

역시 정내미는  멋있어 ~~ ㅎ

좋아요 1
익명의 눈팅이4 작성일

사우나 간다가
개운하게~~ㅋ

좋아요 0
Total 8,737건 509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1117 익명 1812 2 05-17
1116 익명 1838 3 05-17
1115
때로는 댓글9
익명 2125 0 05-17
1114
벌써 댓글6
익명 2076 0 05-17
1113
썸타긴 댓글7
익명 1908 1 05-17
1112
3인이면 댓글19
익명 1824 1 05-17
1111
송어회 댓글11
익명 1750 3 05-17
1110
1 댓글66
익명 1962 2 05-17
열람중
내는 댓글4
익명 1835 4 05-17
1108
댓글6
익명 1802 2 05-17
1107 익명 2428 3 05-17
1106
또 즘심 댓글9
익명 1954 2 05-17
1105
6시에 댓글26
익명 1984 2 05-17
1104
댓글12
익명 1902 2 05-17
1103
친구가 댓글15
익명 1899 5 05-17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84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