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떡 같은 날씨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개떡 같은 날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6건 조회 1,964회 작성일 20-04-22 15:43

본문

오전내 바람이 엄청불고 춥다가

점심먹고나니 오후 1시 20분쯤 잠깐 한 2~3분쯤?

진눈깨비가 오다가 그치고 다시바람불고

좀전까지 빗방을이 간혹 떨어지다가

지금은 해는 났는데 아직도 바람불고 춥습니다.


점심시간에 하두 추워서 다시 겨울옷 꺼내 입었네요!

아~디지게 춥다.

추천2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19 작성일

진짜날씨왜이래요?  바람장난아님

좋아요 0
글쓴이 작성일

글쥬? 4월 날씨 치곤 아주 숭악스럽쥬?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6 작성일

하루동안에 여러 계절을 체험 하셨구나요 !!
겨울옷 꺼내 입으셨으니 디지시지는 않을테니
고것도 즐기세요 한여름날 가끔 눈이 펑펑 내리면...캬~~~ㅎ

좋아요 0
글쓴이 작성일

차라리 한여름에 오면 좋겟죠?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5 작성일

113년만에 첨이래요~~^^**

좋아요 0
글쓴이 작성일

그류?  강원도는 몃년전에도 4월말인가에 눈온적있엇던걸로 기억하는데..
수도권에 진눈깨비 온게 113년만이란거쥬?

난 내가 글케 오래 살았나 싶어서...ㅎ

좋아요 0
Total 8,737건 521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937
. 댓글2
익명 1847 2 04-22
열람중 익명 1965 2 04-22
935 익명 2642 6 04-22
934
. 댓글5
익명 2225 0 04-22
933 익명 3244 3 04-22
932 익명 2799 2 04-22
931
오늘 날씨 댓글2
익명 1850 2 04-22
930 익명 1917 4 04-22
929 익명 1838 3 04-22
928
ㆍ적극적 댓글39
익명 2231 2 04-21
927
요즘 댓글7
익명 1949 2 04-21
926 익명 1910 2 04-21
925
댓글10
익명 2129 1 04-21
924 익명 1977 2 04-21
923
정내마 댓글7
익명 1941 1 04-21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102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