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가 좋아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딸기가 좋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3건 조회 2,061회 작성일 20-03-27 14:29

본문

요즘 딸기 참 싸고 맛도 좋네요


어제 3상자 만원이여서 하나 사와서 한박스 씻어먹고 있어요


딸기는 언제먹어도 참 맛있는거 같아요


다들 딸기 드시고 힘내용~~


97120c9f3492e313bcc778b7e620-1453955.jpg!d
추천1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7 작성일

고맙습니다
거긴 어디에요?
싸군요
저희동넨 과일 못사먹으요
비싸요
그림이네요
예술요
멋집니다
굿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5 작성일

요즘 딸기 좋죠
맛있겟다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2 작성일

맛없는 딸기도 있어요
세박스 샀는데 맛 없으면 음 쓰..ㅎ

좋아요 0
Total 8,737건 535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727 익명 2256 0 03-29
726 익명 2040 3 03-29
725
진상남푠 댓글11
익명 2613 0 03-29
724 익명 2136 1 03-28
723
심심한디 댓글2
익명 2065 1 03-28
722
뭘해도 댓글1
익명 2131 1 03-28
721 익명 2310 4 03-27
720 익명 2108 4 03-27
719 익명 2236 2 03-27
718
웃겨 댓글4
익명 2106 5 03-27
열람중 익명 2062 1 03-27
716 익명 2185 0 03-27
715 익명 2125 1 03-27
714
성교육 댓글3
익명 2056 5 03-27
713 익명 2128 2 03-27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105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