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오늘이 3월중순인데요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아니 오늘이 3월중순인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3건 조회 1,987회 작성일 20-03-15 19:19

본문

날씨가 무슨 이럴수가있나요?


입춘 경칩 지난지가 언제 이렇게 춥다니요? ? ?

나만 춥나요?


바깥바람 말도못하게 불어요

여긴 경기도입니다


아주 추워서

이불속에서 꽁꽁 숨어있구만유 ㅜ.ㅜ;;;;;

추천2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7 작성일

이제 곧 따뜻해질 겁니다^^~즐겁게 보내세요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2 작성일

추어요ㅠ

좋아요 0
Total 8,737건 541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637
임 금님 댓글9
익명 2110 1 03-17
636 익명 2196 2 03-17
635 익명 2290 0 03-17
634
썰렁~ 댓글12
익명 2116 3 03-17
633
바빠? 댓글1
익명 1979 2 03-16
632
여봐요 댓글2
익명 2181 2 03-16
631
아니 댓글3
익명 2138 1 03-16
630
역시 댓글8
익명 2104 2 03-16
629 익명 2125 2 03-16
628 익명 2159 1 03-16
627 익명 2257 0 03-15
626 익명 2193 0 03-15
열람중 익명 1988 2 03-15
624 익명 2420 0 03-15
623 익명 2199 0 03-14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226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