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끝난뒤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사랑이 끝난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4건 조회 2,093회 작성일 20-03-06 15:09

본문



사랑이 끝난뒤


나는 


늘 그렇듯


그사람이 잘되길 응원한다



비록


내게


자괴감이나 배신감을 주고 갔어도


편안히 잘 지내길


사랑받고 살기를, 대접 받고 살기를


그래서 행복 하기를 바래왔다



내게 베푼게 무엇이건 간에


내게서 그것보다는 쪼끔은 더 많이 가져갔기를 


그래서 쓸쓸한 마음이 들지 않기를 바란다



따지고 보면 모든게 고마운거다


내어준 시간을 같이 보낸것


관심과 격려등등


또 적당한 때에


떠나 준것까지 고마운거다



내 사랑은 이래서 늘 흐리멍텅하지만


이게 나인걸 어떻하냔 말이다



그러므로


나도 편한걸.......



사랑은 또 온다


만약 오지 않는 시간이라면


신이 나를 돌보고 있는 중일게다.






신이 나를 너무 쉽게 버린다








추천3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4 작성일

시간이 흐른뒤 또 다른 사랑이 오겠죠
사랑한 동안 상대에게 최선을 다했다면
그걸로 된거죠
너무 오래 마음 아파하지는 마세요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3 작성일

님이 신이다
인생 참
자체가 한편의 영화같지
영화가 끝나면
여운도 감동도
반성도 자신의 몫이니깐
잘했어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2 작성일

이별.. 참 슬픈단어....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신께서도  아마 심사숙고  하셨을겁네다.

좋아요 0
Total 8,737건 545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577 익명 2164 0 03-06
576
우한폐렴 댓글5
익명 2171 0 03-06
575
짱개 시인 댓글1
익명 2074 1 03-06
열람중 익명 2094 3 03-06
573 익명 2050 2 03-06
572 익명 2049 1 03-06
571
익명님 댓글4
익명 2209 3 03-06
570
내미에게 댓글13
익명 2219 2 03-05
569 익명 2020 1 03-05
568 익명 2023 4 03-05
567
정내마 댓글45
익명 2727 8 03-05
566 익명 2265 0 03-05
565
미인? 댓글17
익명 2251 2 03-05
564
꽁돈 댓글13
익명 2019 2 03-05
563 익명 2078 1 03-05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255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