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 흉흉하지만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세상이 흉흉하지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2,092회 작성일 20-02-27 11:18

본문

너무 겁먹는것도 안좋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이번 코로나 사태 잘 넘기가 종식되는 그날이 오길 희망합니다

더불어 미즈 식구들 아프지말고

따뜻한 물 꼭 드시고 외출시 손발 깨끗히 씻고 마스크, 손세정제를 사용하는 습관 생활화 합시다

우리 모두 극복합시다!

추천1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3 작성일

극복~~
차승원 생각났어요 ^^
우리 모두 건강하게 잘 이겨내 보아요

좋아요 0
Total 8,737건 548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532
야드라 댓글4
익명 2167 0 02-27
531
왜? 댓글4
익명 2247 0 02-27
530
벚꽃 댓글3
익명 2157 2 02-27
529 익명 2205 3 02-27
열람중 익명 2093 1 02-27
527
반성 댓글2
익명 2126 1 02-26
526
푸념 댓글1
익명 2146 1 02-26
525
사랑 댓글1
익명 2183 2 02-26
524 익명 2270 4 02-26
523
명언 댓글10
익명 2209 2 02-26
522
마스크 댓글8
익명 2043 2 02-26
521
돌아부러 댓글3
익명 2116 3 02-25
520 익명 2224 0 02-25
519 익명 2281 0 02-25
518 익명 2148 1 02-25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293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