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개혁?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검찰개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2,677회 작성일 20-01-10 15:51

본문

저는 좌파도 우파도 아닌 일개 소시민입니다

떳떳하면 검찰조사받으면될텐데

뭐가 이리캥기는게 있을까요?

그리고 진중권이 돌아설수밖에없는 이유가 있지않을까요?

추천0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5 작성일

그렇죠
아래에 눈팅과눈팅사이 님 글을 읽어보세요
아마 어느정도 이해 되실듯
영업부가 비리가 심해서 감찰반을 두려고 했더니
감찰반 만들려는 사람의 비리를 캐고
타회사에 영업기밀까지 넘겨가며 회사를 말아먹으려고 하고 있으니 사장입장에선

좋아요 0
Total 8,737건 567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47 익명 2763 4 01-10
246
피규어 댓글5
익명 2535 0 01-10
열람중
검찰개혁? 댓글1
익명 2678 0 01-10
244 익명 2458 11 01-09
243 익명 2324 4 01-09
242
질문이요 댓글10
익명 2985 0 01-09
241 익명 2640 0 01-09
240 익명 2910 3 01-09
239 익명 2594 4 01-08
238 익명 4126 5 01-08
237 익명 2303 2 01-08
236
요즘 날씨 댓글3
익명 2264 2 01-08
235 익명 2603 0 01-08
234 익명 2519 2 01-07
233 익명 2361 3 01-07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197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