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부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3건 조회 2,303회 작성일 20-01-11 12:51

본문

부산 영도왔는데 날씨가 봄이여^^

추천1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12 작성일

전 한 때 수영구에 살았어요. 해운대와  광안리 해수욕장 중간이예요.
부산은 눈이 거의 안 와서 눈 보기 힘들죠
날씨 따뜻하구요.
영도는 거의 안가봐서 잘 모르지만
즐거운 여행되세요 ^^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5 작성일

아랫도시는 2월에도 눈이
왕창 쏟아지긴해요.
날씨가 덜 춥긴하네요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4 작성일

그러게요
올해는 날씨가 많이 안추워서 좋긴하네요
어릴땐 눈싸움을 하고도 남을만큼 눈이 내렸는데
점점 눈 쌓이는게 보기 힘들정도네요
하긴...부산은 원래 눈이 쌓이는 동네가 아니니까요 ㅎㅎ

좋아요 0
Total 8,737건 567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47 익명 2762 4 01-10
246
피규어 댓글5
익명 2534 0 01-10
245
검찰개혁? 댓글1
익명 2677 0 01-10
244 익명 2457 11 01-09
243 익명 2323 4 01-09
242
질문이요 댓글10
익명 2985 0 01-09
241 익명 2640 0 01-09
240 익명 2910 3 01-09
239 익명 2594 4 01-08
238 익명 4126 5 01-08
237 익명 2302 2 01-08
236
요즘 날씨 댓글3
익명 2264 2 01-08
235 익명 2603 0 01-08
234 익명 2519 2 01-07
233 익명 2361 3 01-07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143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