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ㅜ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미세먼지 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2,291회 작성일 19-12-29 23:39

본문


겨울에도 미세먼지가..ㅠㅠㅠ

언제쯤 없어질런지!! 

어린이들 보호목적으로 

황사마스크 대량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저렴한 곳 있을까요~? 

알아본곳은 대박싸기프트 밖에 없는데 

더 저렴한곳 있을까요..? 


추천0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9 작성일

대박 싸 대박 싸
대박 싸니깐 좀 사줘요
12시 안됐는데 오늘은 일찍 오셨네요 ㅎㅎ

좋아요 0
Total 8,737건 571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187
청문회 댓글4
익명 2251 2 12-30
열람중 익명 2292 0 12-29
185 익명 2813 1 12-29
184 익명 3737 6 12-29
183 익명 2450 1 12-29
182 익명 2830 4 12-29
181
답례 질문 댓글2
익명 2272 1 12-28
180 익명 2322 2 12-28
179 익명 2228 2 12-28
178
백두산 댓글1
익명 2363 0 12-28
177
예신.. 댓글2
익명 2468 0 12-27
176 익명 3100 5 12-27
175 익명 2589 0 12-27
174 익명 2281 1 12-26
173 익명 2607 0 12-26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295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