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실화?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미세먼지 실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3건 조회 2,459회 작성일 19-12-11 10:04

본문

아니 중국몽 어쩌구저쩌구하니까

중국발 미세먼지 정부차원에서 한마디 못하고

에휴

공기가 이따구니까 참 목도아프고 스트레스쌓이네

추천0

댓글목록

best 익명의 눈팅이5 작성일

흐리지만.. 윗동네 보단 좋겠지요? ㅋ

좋아요 1
익명의 눈팅이3 작성일

그나마 부산이라.. 다행..ㅋ

좋아요 0
글쓴이 작성일

부산은 맑나요?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5 작성일

흐리지만.. 윗동네 보단 좋겠지요? ㅋ

좋아요 1
Total 8,737건 576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열람중 익명 2460 0 12-11
111 익명 2521 5 12-11
110 익명 2401 3 12-10
109
뚝백 댓글2
익명 2689 0 12-10
108
독박 댓글2
익명 2582 0 12-10
107
고구마 댓글1
익명 2554 1 12-10
106 익명 2426 2 12-10
105 익명 2551 1 12-10
104 익명 2813 3 12-10
103 익명 2842 0 12-10
102 익명 2795 0 12-10
101
갤로는 댓글13
익명 2475 1 12-10
100 익명 2887 11 12-10
99
혹시 댓글7
익명 3916 0 12-10
98 익명 2875 4 12-09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99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