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야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쏘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2건 조회 2,600회 작성일 19-11-23 16:27

본문

케찹넣고

자색양파넣고

대파 숭숭 넣고

청정원에서 나온 소세지 할라피뇨맛에

후라이팬에 다 넣고 쉐킷쉐킷 하니까 금방 둑딱 쏘야가 완성됐네요

저는 밥이랑 같이먹으려고 하는데 술안주로도 기가막히겠어요 ^^

위드식구들 맛있는 저녁시간 되시길~~

추천2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7 작성일

머스타드소스도 굿!
케찹도 굿
다좋아요
맛나긋당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3 작성일

맥주에 안주는 쏘야가 좋던데
머스타드소스 곁들여서

좋아요 0
Total 8,737건 578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82 익명 2423 2 12-07
81 익명 2975 1 12-06
80 익명 3462 0 12-06
79
정모 후기 댓글2
익명 2714 1 12-06
78
추악한 여자 댓글64
익명 4571 18 12-06
77 익명 2562 1 12-06
76
극한의 한파 댓글11
익명 2597 6 12-06
75 익명 2568 1 12-06
74 익명 2784 6 12-05
73 익명 2541 3 12-05
72
순대 댓글1
익명 2575 1 12-05
71 익명 2942 0 12-04
70
물주머니 댓글2
익명 2518 2 12-04
69 익명 3390 7 12-04
68
착한 여자 댓글4
익명 2627 2 12-03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103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