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겨울왕국2 보려고요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내일 겨울왕국2 보려고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3,083회 작성일 19-11-25 21:43

본문

개봉한지 얼마안됐는데 벌써

500만이 가까워 지는군요

겨울왕국1 나온지가 2013년이니 6년? 만에 나왔네요


다들 바쁘다해서 내일 혼자영화볼거에요

팝콘 콜라사들고 ㅋ

기대된당!! ^^

추천1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203 작성일

애들 보는 애니메이션 영화...

좋아요 0
Total 8,737건 578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82 익명 2423 2 12-07
81 익명 2975 1 12-06
80 익명 3462 0 12-06
79
정모 후기 댓글2
익명 2714 1 12-06
78
추악한 여자 댓글64
익명 4571 18 12-06
77 익명 2562 1 12-06
76
극한의 한파 댓글11
익명 2597 6 12-06
75 익명 2568 1 12-06
74 익명 2784 6 12-05
73 익명 2541 3 12-05
72
순대 댓글1
익명 2575 1 12-05
71 익명 2942 0 12-04
70
물주머니 댓글2
익명 2518 2 12-04
69 익명 3390 7 12-04
68
착한 여자 댓글4
익명 2627 2 12-03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111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