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에서 커피한잔..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스벅에서 커피한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4건 조회 2,894회 작성일 19-11-30 15:40

본문

주말 나른하기도하고

스벅에 앉아 도도하게 커휘를 마신다..

커휘...나의 전부

시큼한 원두향에 취해

창가를 바라보며 지나가는 사람들을 구경한다

커휘

나의 최애음료


추천1

댓글목록

best 익명의 눈팅이2 작성일

겨울엔 생강이 으뜸이에요^^;

좋아요 1
익명의 눈팅이10 작성일

하루에 세번을 안 마시면 기운이 없어요.
스벅에 앉아 키피를 시키고 비오는 오늘 창가에 앉아있다면 최고의 날이겠죠?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아침먹고 드립커휘 한잔
지금은 생강차 마시고 있어요
나가서 사람구경 실컷하고 들어왔거든요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2 작성일

겨울엔 생강이 으뜸이에요^^;

좋아요 1
글쓴이 작성일

생강좋지요 굿!

좋아요 0
Total 8,737건 578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82 익명 2423 2 12-07
81 익명 2975 1 12-06
80 익명 3462 0 12-06
79
정모 후기 댓글2
익명 2714 1 12-06
78
추악한 여자 댓글64
익명 4571 18 12-06
77 익명 2562 1 12-06
76
극한의 한파 댓글11
익명 2597 6 12-06
75 익명 2568 1 12-06
74 익명 2784 6 12-05
73 익명 2541 3 12-05
72
순대 댓글1
익명 2575 1 12-05
71 익명 2942 0 12-04
70
물주머니 댓글2
익명 2518 2 12-04
69 익명 3390 7 12-04
68
착한 여자 댓글4
익명 2627 2 12-03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108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