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행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부산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287회 작성일 26-04-10 10:11

본문

1865f118bf6e50b9d963c0ce2342281b_1775783101_4799.jpg
 

예전에는 열차를 타면 옆좌석 모르는 승객과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면서 갔었는데

요즘은 모두 스마트폰만 보고 있고

말을 걸면 이상한 사람 취급 받는 분위기라

참 잼없는 세상이 된 것 같아

물론 예전보다 좋아진 게 훨씬 더 많긴 하지만 말이야

추천1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ㅁᆢ르는 사람이 말시키면  요즘시대 이상하게 생각할듯

좋아요 0
Total 8,737건 7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8647
쉬는날 댓글3
익명 280 10 05-10
8646
왜?. 댓글23
익명 650 9 05-10
8645
나또 댓글9
익명 459 0 05-10
8644
진천에 댓글6
익명 273 6 05-09
8643 익명 285 6 05-09
8642 익명 185 3 05-08
8641
불지옥 댓글4
익명 253 2 05-07
8640 익명 181 3 05-07
8639
소와 꿩 댓글2
익명 200 2 05-06
8638 익명 180 2 05-06
8637 익명 233 4 05-06
8636
전복물회 댓글4
익명 241 3 05-05
8635 익명 205 1 05-05
8634
기도 댓글1
익명 273 1 05-04
8633 익명 708 1 05-04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102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