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열흘만에 귀가?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한달 열흘만에 귀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0건 조회 227회 작성일 26-04-30 16:41

본문

 고속버스 안이다

연휴라서 그런지 만차다


부부사이 

사실 그냥 뜨뜻미지근했지만

어느날 밤 전화하니 운다

정이 뭐라고 휴우 ~

한사코 말려도

강남터미널에서 조우하자고

별볼일도 별볼품도  없지만

그래도 서방이라고

챙겨주니 고맙다


주말도 아니고 한달터울로

조우할듯한데

시간이 지나면 편해질랑가 몰것다


내일이나 모레쯤 같이 귀향할듯

 마눌의 시험일정으로

울어머니 구순잔치에 참석 못한게

맘에 걸리나보다


서울에 가까워오니 또 차들이 밀리네

잊을만하면 다시 올께







추천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737건 7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8647
쉬는날 댓글3
익명 280 10 05-10
8646
왜?. 댓글23
익명 650 9 05-10
8645
나또 댓글9
익명 459 0 05-10
8644
진천에 댓글6
익명 273 6 05-09
8643 익명 285 6 05-09
8642 익명 185 3 05-08
8641
불지옥 댓글4
익명 253 2 05-07
8640 익명 181 3 05-07
8639
소와 꿩 댓글2
익명 200 2 05-06
8638 익명 180 2 05-06
8637 익명 233 4 05-06
8636
전복물회 댓글4
익명 241 3 05-05
8635 익명 205 1 05-05
8634
기도 댓글1
익명 273 1 05-04
8633 익명 708 1 05-04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97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