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아카시아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현재 접속자 수 : 123명

익명게시판

붉은 아카시아

작성일 26-05-09 17:58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조회 285회 댓글 6건

본문

고향집 앞산의 소나무는

재선충에  감염되어 

기상을 잃어가고

어다나 할것없이 그렇네

멸종이야 되것냐만

솔숲도 위태롭다



b333ea34fa36727cb07f174f79692774_1778316720_6649.jpg
 

장소는 영순면 금천교인근

말만 들엇지 처음봄


아래는 찔레꽃인데

향이 좋네

도시 인근 야산에 오르다 보면

찔레꽃 만나면 

기분이 아련해진다


b333ea34fa36727cb07f174f79692774_1778316895_6752.jpg
 


송화가루 날리지만

곧 더워질듯하니

이맘때쯤을 즐겨도 좋겠다 싶어


텃밭에 

가지오이토마토상추세종류얼갈이

풍성해서 물주고나서

봉당에 의자앉아

몇자 적어봄


더할수없이 여유롭다


6b4f5ca29e48a9e1f73fa543e77d50f3_1778319605_0354.jpg
 


추천6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9
작성일

증내미가 인천 회사 다닐 적엔 기가 살아서 설쳐대더니
평창과 문경에서 농사 지을 때는 기가 팍 죽어뿌네 ㅋ

좋아요 0
글쓴이
작성일

그래서 뭐?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5
작성일

붉은 아까시 봤는데 예쁘더라고요. 노란 아까시 나무도 봤는데 색깔이 정말 예뻐요.
자연과 더불어 멋진 인생 응원해요.

좋아요 0
글쓴이
작성일

감사해요

초록애도 지친다는데
여기가 그렇습니다
 오늘은 새벽부터 비가 내립니다

좋아요 0
익명의 눈팅이2
작성일

붉은 아까시나무는 향이 더 진하고
가시가 거의 없어요.
재미있게 지내시구려~

좋아요 0
글쓴이
작성일

아 그렇군요
사진만 남겨서

좋아요 0
전체 8,737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