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테미스 2호 발사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아르테미스 2호 발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0건 조회 227회 작성일 26-04-02 09:26

본문


NASA가 유인 달 탐사선 아르테미스 2호을 오늘 오전 7시 24분에 발사했어

1969년 아폴로 11호에 탑승한 인류가 달에 처음 발을 내디딘 지 57년만이고

1972년 아폴로 17호가 마지막으로 달을 탐사한 지 54년만이야

아르테미스는 그리스 신화의 달의 여신 이름이야

NASA의 예전 유인 달 탐사 프로그램 이름이 아폴로였고 

이번에 쏘아올린 아르테미스는 아폴로의 쌍둥이 누이야


b8019a30fe2387bcd6de0fa2bf384e8c_1775089157_2952.jpg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737건 8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8632 익명 246 1 05-03
8631
단 비 댓글2
익명 162 1 05-02
8630 익명 238 1 05-02
8629 익명 137 0 05-02
8628 익명 121 0 05-02
8627 익명 171 1 05-02
8626
냥이 댓글7
익명 215 2 05-01
8625 익명 284 3 05-01
8624 익명 228 7 04-30
8623
시진이 2 댓글3
익명 272 6 04-30
8622 익명 237 7 04-30
8621
느닷없는 댓글6
익명 351 6 04-26
8620
댓글7
익명 423 2 04-16
8619
친미 외교 댓글13
익명 455 9 04-15
8618 익명 469 3 04-13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104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