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짜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분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0건 조회 198회 작성일 26-04-07 16:11

본문

베트남 하노이 음식인 분짜를 오늘 처음 먹어봤어

쌀국수면에 구운 돼지고기, 양상추와 이름 모를 채소,

짜조라는 베트남식 튀김만두가 들어있는 그릇과

또다른 그릇에는 느억맘 소스를 넣은 찍어먹는 소스

(미지근한 국물)가 나오더라

사진은 먹다가 찍었어

분짜 맛있더라~

베트남식 샌드위치인 반미도 포장해왔는데 이따 먹어봐야겠어

a575acd3d6c2be1778f5b18275291dc0_1775545713_131.jpg 

추천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737건 8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8632 익명 246 1 05-03
8631
단 비 댓글2
익명 162 1 05-02
8630 익명 238 1 05-02
8629 익명 137 0 05-02
8628 익명 121 0 05-02
8627 익명 171 1 05-02
8626
냥이 댓글7
익명 214 2 05-01
8625 익명 284 3 05-01
8624 익명 228 7 04-30
8623
시진이 2 댓글3
익명 272 6 04-30
8622 익명 237 7 04-30
8621
느닷없는 댓글6
익명 350 6 04-26
8620
댓글7
익명 423 2 04-16
8619
친미 외교 댓글13
익명 455 9 04-15
8618 익명 469 3 04-13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103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