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를 샀다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모자를 샀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1건 조회 199회 작성일 26-05-22 13:51

본문

여름을 대비해서 선풍기 달린 모자를 샀다

바람 세기가 3단 조절이 되고 상하 각도 조절도 된다

USB 충전 방식이다

모터 진동이 머리를 울리고 시원하지도 않다

예상했지만 실용성은 없다

테ㅁㅜ에서 6,600원 하길래 호기심에 샀다

근데 '테ㅁㅜ'가 왜 금지어지?

끝.


980a2213ab6771e7e232aba29d9da7f3_1779425117_5652.jpg
 

980a2213ab6771e7e232aba29d9da7f3_1779425213_951.jpg

추천1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4 작성일

신기함

좋아요 0
Total 8,716건 1 페이지
익명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공지 익명 8405 8 11-07
8715
이자 댓글4
익명 189 1 06-17
8714
망고 댓글5
익명 160 3 06-17
8713 익명 146 3 06-17
8712 익명 184 4 06-16
8711
쁘락셀 댓글5
익명 179 3 06-15
8710 익명 141 3 06-15
8709 익명 201 6 06-15
8708
좋아 ! 댓글6
익명 221 7 06-15
8707
나써마 댓글3
익명 224 4 06-14
8706
초여름 밤 댓글4
익명 182 7 06-13
8705 익명 279 11 06-12
8704 익명 146 7 06-12
8703 익명 272 12 06-12
8702 익명 152 8 06-11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203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