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전에부터 가고싶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현재 접속자 수 : 385명

자유게시판

5/전에부터 가고싶던

작성일 25-05-13 14:22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보이는사랑 조회 1,091회 댓글 1건

본문

광명동굴을 이번에 가봤더니

실망여. 별로더라고. 오래 됐고.

작년 동해살기 할 때 환선굴 봐서 그런가?


주말 안양에서 2박 했는데

올 때 남쪽사는 친구 광명역에 내려 주고 시간이 남아서

이케아, 코코, 백화점 중 어디 들렀다 갈까 하다가 전에부터 함 가봐야지 했던 광명동굴을 

내비에 찍고 가봤다.


입장료도 만 원이고 주차료도 따로내고 비싸더만. 안양시민은 반값이고.

오고가도 40분 정도 걸리던데 너무 오래 돼ㅆ고 전에 광부들 석탄 파내던 곳이더라고여.

와이너리도 있고 다양하게 볼거리를 해 놓긴 했는데 한 번 가지 두 번은 안 가고 싶네야.ㅎㅎ


나오니 날씨가 좋아 그네에 잠시 앉아 쉬는데 어찌나 피곤하고 졸립던지 그네에 앉아 잠시 눈을 감고 자다가

내려와서 집에 왔네.

e05c42900a02a26a22c83817cba69bb0_1747114082_5083.jpg
 

사람들이 하도 광명동굴 얘기를 해서 버킷리스트에 올려 놨었는데 가는김에 잘 들렀다가 왔다.


추천6

댓글목록

내비극의서사시
작성일

불빛 멋지네

좋아요 0
전체 16,77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