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인가 +추가 ㅋ
페이지 정보
본문
고려쩍 사진 올리믄 워뗘?
안될거 뭐있남?
ㅋㅋ
추천3
댓글목록
완전 뼈말라네여. 도시녀 느낌 물씬 나네여.
좋아요 0
43킬로 나갔을때요
저때는 예민해서 좀만 신경쓰면
2킬로 훅빠지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사진요 큭
43키로면 정말 말랐네요.
난 48 아님 52키로 였었는데...
시방은 살이 쪄서...ㅠㅠ
본시 쌍커플은 있는데
좀 졸린 구영탄눈이라하네요
저때만해도 머리숱이 많구나
좋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