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는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현재 접속자 수 : 94명

자유게시판

자는데

작성일 26-06-26 10:41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빵썸녀패닝 조회 135회 댓글 10건

본문

덥다 춥다  반복이라  오만잠을 설치며  깻다 잠들었다

미챠부러




잠시꿈을 꾸는데  ㅂㅎ가  지대로  가방까지 차려들고

새벽에 울집 초인종을 눌러  깜짝놀라  나가서

어케  아파트  들왔냐니까

경비가  열어줬다는겨



그러다  깨고


또 잠들었는데

ㅂㅅ님이랑  까페  야외테이블  마주보며 앉았는데

ㅂㅅ님이 차에 잠간 다니러간 틈에

아드님이  내 옆자리  앉았는데

하마 잘생기고  번듯해서 말걸어보니

세상물정 너무  잘 알고  계획이 딱딱  서 있는 청년이라

울  사위 맺고 싶어  내가  안달나는  꿈  꾸다  깼네



그라고  잠시 허공을  응시하는중

으디서 이갈이 소리가 나가   거실 나가보니

울아덜이  덥다구  쇼파위에 널브러져

이를  갈갈  갈고있드라니  ㅠ



이갈이 교정기  맞춰줬는데

끼지도않고  열받아  밤새  뒤척이다

아츰녁에  잠들어  좀 전  깨서

짜장밥  해줬시야  ㅠ


0520f09b86806ccaca64aa6d20edfa15_1782438111_7134.jpg
 


추천6

댓글목록

best 야한달
작성일

예쁘게도 담았네ㅎ

깼기 망정이지
아니면... 뒷말은 생략ㅋ

좋아요 1
best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한동안 잘 잤는데
요새  또  그래 덥다춥다하대


그와중에  ㅂㅎ땜시  식겁을  ㅋㅋ

좋아요 1
내비극의서사시
작성일

아부성 멘트 참 드럽게도 못 한다 짜장이나 좀 깨끗하게 셋팅 하든가 말든가 모 일렬종대 했

좋아요 0
내비극의서사시
작성일

조심하그라마 콱 /

좋아요 0
보이는사랑
작성일

바화 아들은 효심이 있고 착한 건 맞는 것 같아여.
남편 복은 없어도 자식 복은 있는 듯 해여.
별 꿈을 다 꾸는군여.ㅋㅋ
접시 예쁘네요. 음식도 맛나 보이고... .

좋아요 0
내비극의서사시
작성일

니아들래미 얘기하는 거 같은디
그라
맞오
자식복
니아들은 더 할테니 조메 기둘
내보겐 딸보다 아들이다

엄마가 어케 살았는지 다 알으
아들래미 들은 말 안해도 살갑게 대하지는 않지만
깊다

니아들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 않을테니
걱정마로
건강이나 챙깁시다요
굿건강 !

좋아요 0
야한달
작성일

예쁘게도 담았네ㅎ

깼기 망정이지
아니면... 뒷말은 생략ㅋ

좋아요 1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한동안 잘 잤는데
요새  또  그래 덥다춥다하대


그와중에  ㅂㅎ땜시  식겁을  ㅋㅋ

좋아요 1
내비극의서사시
작성일

지은죄가 많아서리 꿈속에서도 편칠 못하구나 작작햐 긍께 아구마니나 심뽀가 고따구니 꿈에서도 발작버튼?¡

아임드아


/


좋아요 0
내비극의서사시
작성일

예쁜기 죽었
저걸 이쁘다고 하게
보사씨 한티 좀 배우래도
므하니
할 건 안하공

( 조심햐 니도 조만간 찾아갔

좋아요 0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현미밥이라  누래
부채살이 부들부들

좋아요 0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열무김치
깻잎김치
오이지
들기름에 호박 반개  부쳐 줌

좋아요 0
전체 16,76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