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채소들 처치 곤란이넹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현재 접속자 수 : 92명

자유게시판

5/채소들 처치 곤란이넹

작성일 26-06-26 23:21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보이는사랑 조회 52회 댓글 5건

본문

남의 편이 텃밭에 뭘 이지가지 심었나보아.

근데 호박은 왜 다 늙어지도록 놔 뒀는감? 

너무 많아 손질해서 냉동 해놨다가 겨울까지 먹을판이네.


냉장이고 냉동이고 가득 차서 넣을 곳이 없네.

겨우 다 정리 해놨넹.

언니네 다시 한 번 다녀 와얄 듯.

b414b8ed0ebdd2a7ade2a0bc4666f83a_1782484081_7636.jpg
 


남의 편 집에 청소도 좀 해주고 함 다녀와야 하는데 통 시간이 안 나네.

놀러 다닐 시간은 있어도.ㅋ


낼은 차 엔진오일이랑 주유만땅 하고 오라고 아침 일찍 해서 먹고 보내야겠네.


그나저나 10년 지나서 적성검사 갱신 해야 한다는데...경찰서 가야하남?

필요도 없는 1종을 땄더니 무용지물이여.


뭐든 하려면 1자를 좋아해서리

당시에도 1종 보통을 첨부터 도전 했는데

젠장할 20일 만에 이론 만점에 실기 합격 해버렸고

연수 경력도 없이 차 사서 포항까지 내리 가버렸네.

지금 생각하니 미친 짓을 많이 하고 살았다.ㅠㅠ


주말은 또 남의 편 밥해 주고 같이 놀아줘야 해서 내 시간은 잠시 접어 둬얄 판.

이틀 희생 하자.ㅎ


추천2

댓글목록

Hbr3
작성일

2

나 좀 줘라
맛나겠
먹구싶
호박 넘 귀욥
수박
맛있겠다
,.;,;,;:

좋아요 0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헉 채소 냉동해도 되나요?

나눔 받으러  가고 싶네요!

좋아요 0
보이는사랑
작성일

수확 해 온 것들...
수박, 참외, 달걀, 오이, 고추, 호박, 상추류 몇 종류
갈 때 반찬해서 보내얄 듯.

좋아요 0
Hbr3
작성일

진짜 부부가 너처럼만 하면 얼마나 좋겠노 추카추카 굿타임 보내거롸 ♡

좋아요 0
Hbr3
작성일

호박X참외네 ♡

좋아요 0
전체 16,76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