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대학물은 먹지 않았으나 적어도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현재 접속자 수 : 211명

자유게시판

나는 대학물은 먹지 않았으나 적어도

작성일 26-06-27 13:32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빵썸녀패닝 조회 57회 댓글 0건

본문

분별은  한다고라???



야 이 지집년아 !

분별 잘해서 맨날 집구석 분탕질에

아까운 공권력 (경찰불러 ,  빽차불러)낭비 하냐?


부부가 으뜨케 싸우믄  불알을 잡아 쥐뜯고

반창통으로 남편 콧잔등  깨부수냐 



뭐  사회에  이바지하고 직장이나 다님서  그러면 몰라도

빈둥빈둥  대면서  몬  남편 알기를  바퀴벌레 알 듯 

적어도 애들 아빠인데  분별력있는 여자  행실이  그런다냐



내 참 나 기가 턱 막힌다야


오로지  친정서 배운건

여자는 드셔야하고  남자새끄  쥐잡으라 갈찼나보다


꽤나 분별력있어 좋겠수다래


너 같은 지집땜시  여자들이 욕 먹는겨


지집은 모 아무여자들한티 쓰는 말인줄 아나보네?


풉 


나  가족외식하러  운중동 다녀올게

기둘!


추천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77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