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달이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현재 접속자 수 : 197명

자유게시판

야달이가

작성일 26-06-27 16:17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내비극의서사시 조회 42회 댓글 1건

본문

나온 걸 봉끼


나썸패가 고새 돔 요청 했


에롸


혼자는 안되는 겨


야달이가 몬 돔 됐


촤롸리 내 조언 듣 너한테는 자양분 


창작은 얼어주글


허권날 창작놀이 하면서 좀 개걸스럽게 굴었


이튼 내는 고마 하산하묘


오후반 야달쓰가 나왔으니


물러가옵나이다


시 쓴답시고 플루토니 모니 하믄서 발광질 발작질 하드마이


쟨 약 먹을 시간도 없나보이


야달아


니 글 스킵하는 건 알쥐 ¿


내 글이 니한테는 상처기가 될 몽양인디 


니한티 쓴 거 아니다 나빵쓰 한테 쓴 겨


너는 글 쓸 주제도 못 됐


낸 조낸 글 쓰고 싶 쓰


내글내쓰


넌 거기서 빼


글 쓸 값어치도 없단 야기다


알겄냐


창작몰이 하든 발작버튼 눈질렀 


굿놀이 욜심히 하다 가그라마


친구가 돔 안됐


나썸한텐


일도


( 야달이를 몰아냅시다


창작 한답시고 게시판을 물들이는 야한달을 개패듯이 쫓아냅시다요



미챠


비위상한 짓은 하덜 말자고요


끝 ) &


추천0

댓글목록

야한달
작성일

니 발강에  내 개걸
수준이 딱 맞는디 불만인겨?

좋아요 0
전체 16,77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