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달이가
작성일 26-06-27 16:17
페이지 정보
본문
나온 걸 봉끼
나썸패가 고새 돔 요청 했
에롸
혼자는 안되는 겨
야달이가 몬 돔 됐
촤롸리 내 조언 듣 너한테는 자양분
창작은 얼어주글
허권날 창작놀이 하면서 좀 개걸스럽게 굴었
이튼 내는 고마 하산하묘
오후반 야달쓰가 나왔으니
물러가옵나이다
시 쓴답시고 플루토니 모니 하믄서 발광질 발작질 하드마이
쟨 약 먹을 시간도 없나보이
야달아
니 글 스킵하는 건 알쥐 ¿
내 글이 니한테는 상처기가 될 몽양인디
니한티 쓴 거 아니다 나빵쓰 한테 쓴 겨
너는 글 쓸 주제도 못 됐
낸 조낸 글 쓰고 싶 쓰
내글내쓰
넌 거기서 빼
글 쓸 값어치도 없단 야기다
알겄냐
창작몰이 하든 발작버튼 눈질렀
굿놀이 욜심히 하다 가그라마
친구가 돔 안됐
나썸한텐
일도
( 야달이를 몰아냅시다
창작 한답시고 게시판을 물들이는 야한달을 개패듯이 쫓아냅시다요
ㅎ
미챠
비위상한 짓은 하덜 말자고요
끝 ) &
추천0
댓글목록
작성일
니 발강에 내 개걸
수준이 딱 맞는디 불만인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