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중동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현재 접속자 수 : 303명

자유게시판

운중동

작성일 26-06-27 17:46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빵썸녀패닝 조회 83회 댓글 4건

본문

나들이 댕기 왔시야



울 식구덜은  뭐든  볼 일 후딱 보고 들어오지

한눈을 안팔어


밥이면 밥!

카페이면  까페이!


오널은  밥과  까페이


까페이  안이 어찌나 웅웅 울리고

아줌니덜 목소리가  큰지

화이트플랫 마시다  귀아파서

밖에  나와 마셨시야

82c1e91c84e7fc2caf14950cbf0102b2_1782549954_4836.jpg
 

오른쪽 작은 쬬코무스?  같은것이  (이름 생각 안남)

만사천원이나 하드라

쟁반이  사만원어치여  ㅋㅋ

82c1e91c84e7fc2caf14950cbf0102b2_1782549975_7776.jpg
 

나는 아줌니니  그러려니 하는데

울 애가 사쿠리만 무꼬 다녔는지  비싸다고

깜짝놀라드만

82c1e91c84e7fc2caf14950cbf0102b2_1782549997_5803.jpg
 


전에  달언니가 맛난다고 극찬하던곳이 생각이나

다녀옴  장모밥상!

82c1e91c84e7fc2caf14950cbf0102b2_1782549935_8023.jpg
 

떡벌어지게 한 상  하고도  반찬을  댓번 갖다 먹음

ㅋㅋ


추천4

댓글목록

best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난 성격상  후딱후탁이라
한 곳에 오래 못 있음

좋아요 1
best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옷 싹  벗겨  빨래돌리는 중  ㅋㅋ
으딜가나  러브버그땜시  빨아부렁

좋아요 1
best 야한달
작성일

밥값보다 디저트가 더 비싸지?

좋아요 1
best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그라네
밥은 1인2만8천인디  말여
그라니  그렇게  까페들을 차리나바
세금 탈세하기도 좋은  베이커리까페

좋아요 1
야한달
작성일

밥값보다 디저트가 더 비싸지?

좋아요 1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그라네
밥은 1인2만8천인디  말여
그라니  그렇게  까페들을 차리나바
세금 탈세하기도 좋은  베이커리까페

좋아요 1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옷 싹  벗겨  빨래돌리는 중  ㅋㅋ
으딜가나  러브버그땜시  빨아부렁

좋아요 1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난 성격상  후딱후탁이라
한 곳에 오래 못 있음

좋아요 1
전체 16,77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