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는
작성일 26-06-27 21:16
페이지 정보
본문
수학 빼고 중딩까지 꽤 잘혔으
실기도 중딩까지 상 휩쓸고 다니고
그러니 예고를 들갔지
울 학교 공부 몬하면 몬가는 학교여
그런데 말이다
고등가니 공부고 실기고 왤께 하기가 싫은지
겉멋만 들어
두달에 한번씩 운동화 바꿔
가방 사서 가방 바꿔
졸업하고 나니 몬느므 운동화 ㅈ구두
하다몬해 고딩이 삐딱구두까지 있어 ㅋ
울학교는 어느정도 ㅈ허용되서
긴머리는 당연하고 살짝 굽 5센티까지 구두 가능했거든
물론 구두는 고3들의 특권
그러고 대학 가니 고딩때 배운거 다 배우니
재미가 읎지모여
그때부터 화장하고 용돈 받으면
옷ㅈ사입고 명품구두 사다 나르고
운전하고 다니느라 용돈이 모자랐으 ㅋ
그때 페라가모가 런칭되서 명품구두라하면 페라가모인데
그때 신었던 습이 여태 취향이 되어
내 신발장에 쓰레빠에 부츠 샌들 구두등
60프로가 페라가모 신발여
이제는 옷까지 페라가모 채우는중인디
신발은 적어도 30켤레는 페라가모 일겨
놓을곳이 읎어
드레스룸이고 베란다까지 신발을 갖다놓고 설라무네 ㅠ
암튼 결론은 공부는 뒷전이었다 그말이제 ㅋㅋ
학교는 뭐 공부할사람은 다니고
나처럼 놀러다니러 다닐사람은 돈만버리고 다니는거지
글타고 학점 그냥 주는곳은 없지
남들 공부할때 놀고
남들 쉴때 공부하는겨 ㅋㅋ
후회는 읎다!
추천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