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현재 접속자 수 : 245명

자유게시판

공부는

작성일 26-06-27 21:16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빵썸녀패닝 조회 44회 댓글 0건

본문

수학  빼고  중딩까지  꽤 잘혔으

실기도  중딩까지  상 휩쓸고 다니고


그러니  예고를 들갔지

울 학교  공부 몬하면 몬가는 학교여


그런데 말이다

고등가니 공부고 실기고 왤께 하기가  싫은지

겉멋만 들어 

두달에 한번씩 운동화  바꿔  

가방 사서 가방 바꿔


졸업하고 나니 몬느므  운동화 ㅈ구두

하다몬해  고딩이  삐딱구두까지  있어  ㅋ


울학교는 어느정도 ㅈ허용되서

긴머리는 당연하고 살짝 굽  5센티까지  구두 가능했거든

물론  구두는  고3들의 특권


그러고 대학 가니  고딩때  배운거  다  배우니

재미가 읎지모여



그때부터  화장하고  용돈 받으면

옷ㅈ사입고  명품구두  사다 나르고

운전하고 다니느라 용돈이 모자랐으  ㅋ



그때  페라가모가  런칭되서  명품구두라하면  페라가모인데

그때  신었던 습이  여태 취향이 되어


내 신발장에  쓰레빠에  부츠 샌들 구두등

60프로가  페라가모 신발여

이제는 옷까지  페라가모 채우는중인디

신발은  적어도  30켤레는  페라가모 일겨


놓을곳이 읎어

드레스룸이고  베란다까지  신발을  갖다놓고 설라무네  ㅠ



암튼  결론은  공부는 뒷전이었다  그말이제  ㅋㅋ



학교는 뭐  공부할사람은 다니고

나처럼 놀러다니러 다닐사람은  돈만버리고 다니는거지

글타고  학점  그냥 주는곳은 없지

남들  공부할때  놀고

남들 쉴때  공부하는겨  ㅋㅋ


후회는 읎다!


추천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77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