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 여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현재 접속자 수 : 240명

자유게시판

불의 여신

작성일 26-06-27 21:19

페이지 정보

작성자 Nyx7 조회 53회 댓글 1건

본문

야달쓰야


니가몬데





껄떡댔




내 닌티 글 썼냐


왜 울 야달쓰는 내 글마다 족족 와서리 지저분한 똥 싸노코 갔


참 나



할 일 없음 걍 가서 잠이나 퍼잤


쓸데옶이 나므이 글 휘저어 놓지 말고


니가 여서 젤루 없어 뵌다


신께 감사 드리묘


너랑 이곳에서 더는 엮이지 않은 것을


여기저기 죄다가니 흔적 남겼


그 모 아직도 역부족여


그만큼 했음 이제 니 일 봤


난 너랑은 상종 안했


그럴일도 없고


나썸이가 첨엔 이정도급 아녔


니가 다 망가뜨렸


한심한


불의 여신아


달의 여신


오잉


여신 무신



아줌씨 라고 했


모 니가 뭔 지끄리 했


보따리 풀 일 읎응끼


미위가 니노 안방 아니라카 안했


대빵



집어치웠


그만 해라


굿



그 굿 말고


굿놀이 그만하공


가서 주식이나 공부 했


아님 말고



( 나므이 글 왤케 질척 댔


ㅡ.ㅡ



추천0

댓글목록

Nyx7
작성일

니 댓 참고로 안 읽 노클릭 알쥐 ¿ 이하동문 좋은 즐주 ^^

좋아요 0
전체 16,77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