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가
작성일 26-06-27 21:33
페이지 정보
작성자 Nyx7 조회 44회 댓글 1건본문
메가 중요햐
인간 되어야지
그거말고
모가 중한디
공부는 좀 못해도 사람됨됨이가 지대루 됐
공부 잘하고 인성 개나쁜 사람들 보면 진정 허탈햐
그것처럼 허망한 것도 없이야
유튼 공부 잘 했 성격 좋 드물다
완벽 없
글서 끼리끼리 집안끼리 정략결혼 하고 사돈 맺고 친분 쌌는겨
내 알기로는 나썸이는 대가집 부자 딸래미 인데 야달이가 나빵이랑 같이 논다
모 아니면 도
돕는 관계이거나 아니면 친분을 쌓았거나
유튼 타인을 등 업고 몰 한다는 건 비인간적인 행위 이다
그기 모든 정당하게 남이사 몰 하든 개입 말고 남 일 끼지 말고
낄끼빠빠
사실 야달쓰는 본시 그러긴 하다 이건모 낄때 안낄 때 죄다 간섭하고 개참견하드라마느
볼쌍사납다
하지 마라
공부는 그냥 사는데 지장 없 정도 했
먼저 사람 인간 되어야 한다는 것
( 난 공부 잘하는 걸 선호 하진 않았 기본만 했
나머지는 나 자신 가꾸묘
내면
외모
말규
&
추천0
댓글목록
작성일
끼리끼리 사돈 맺는거라고?
야라 느 큰일이네
느그 집 비슷한 부모 여식이랑 사돈 맺는겨?
알렐루야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