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현재 접속자 수 : 238명

자유게시판

공부가

작성일 26-06-27 21:33

페이지 정보

작성자 Nyx7 조회 44회 댓글 1건

본문

메가 중요햐


인간 되어야지


그거말고


모가 중한디


공부는 좀 못해도 사람됨됨이가 지대루 됐


공부 잘하고 인성 개나쁜 사람들 보면 진정 허탈햐


그것처럼 허망한 것도 없이야


유튼 공부 잘 했 성격 좋 드물다


완벽 없


글서 끼리끼리 집안끼리 정략결혼 하고 사돈 맺고 친분 쌌는겨


내 알기로는 나썸이는 대가집 부자 딸래미 인데 야달이가 나빵이랑 같이 논다


모 아니면 도


돕는 관계이거나 아니면 친분을 쌓았거나


유튼 타인을 등 업고 몰 한다는 건 비인간적인 행위 이다


그기 모든 정당하게 남이사 몰 하든 개입 말고 남 일 끼지 말고


낄끼빠빠


사실 야달쓰는 본시 그러긴 하다 이건모 낄때 안낄 때 죄다 간섭하고 개참견하드라마느


볼쌍사납다


하지 마라


공부는 그냥 사는데 지장 없 정도 했


먼저 사람 인간 되어야 한다는 것


( 난 공부 잘하는 걸 선호 하진 않았 기본만 했 


나머지는 나 자신 가꾸묘


내면


외모


말규


&


추천0

댓글목록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끼리끼리 사돈 맺는거라고?


야라  느 큰일이네
느그 집  비슷한 부모  여식이랑  사돈 맺는겨?

알렐루야다!

좋아요 0
전체 16,77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