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전에부터 가고싶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5/전에부터 가고싶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보이는사랑 댓글 1건 조회 1,094회 작성일 25-05-13 14:22

본문

광명동굴을 이번에 가봤더니

실망여. 별로더라고. 오래 됐고.

작년 동해살기 할 때 환선굴 봐서 그런가?


주말 안양에서 2박 했는데

올 때 남쪽사는 친구 광명역에 내려 주고 시간이 남아서

이케아, 코코, 백화점 중 어디 들렀다 갈까 하다가 전에부터 함 가봐야지 했던 광명동굴을 

내비에 찍고 가봤다.


입장료도 만 원이고 주차료도 따로내고 비싸더만. 안양시민은 반값이고.

오고가도 40분 정도 걸리던데 너무 오래 돼ㅆ고 전에 광부들 석탄 파내던 곳이더라고여.

와이너리도 있고 다양하게 볼거리를 해 놓긴 했는데 한 번 가지 두 번은 안 가고 싶네야.ㅎㅎ


나오니 날씨가 좋아 그네에 잠시 앉아 쉬는데 어찌나 피곤하고 졸립던지 그네에 앉아 잠시 눈을 감고 자다가

내려와서 집에 왔네.

e05c42900a02a26a22c83817cba69bb0_1747114082_5083.jpg
 

사람들이 하도 광명동굴 얘기를 해서 버킷리스트에 올려 놨었는데 가는김에 잘 들렀다가 왔다.

추천6

댓글목록

내비극의서사시 작성일

불빛 멋지네

좋아요 0
Total 16,774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공지 익명 15716 11 02-12
16773
야달이가 댓글1
내비극의서사시 9 0 16:17
16772
창작 댓글1
야한달 32 0 15:54
16771
나썸 댓글1
내비극의서사시 35 0 15:10
16770 나빵썸녀패닝 46 3 13:32
16769 awdasd 20 0 13:16
16768 awdasd 10 0 13:15
16767 보이는사랑 88 3 06-26
16766 보이는사랑 124 2 06-26
16765 나빵썸녀패닝 147 5 06-26
16764 보이는사랑 213 3 06-26
16763
눙알이 댓글4
나빵썸녀패닝 148 5 06-26
16762 나빵썸녀패닝 98 4 06-26
16761
요즘 댓글5
나빵썸녀패닝 116 5 06-26
16760 보이는사랑 101 3 06-26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34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