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페이지 정보
본문
상종하기 싫음
그래서 아예 대적 안했
근디 날 건드리묜 개짜증 남
그래도 참는다
왜냐하면 개싫
그냥 날 냅두길 바라묘
내가 무슨 글 쓰든 말든
그리고 나는 이곳에서 그 누구도 난테 이래라 저래라 하는 걸 개 싫어하묘
내가 누군가를 피곤하게 하거나 괴롭히고 힘들게 하지 않는 이상
걍 냅두길 바란다
무신 얼어주글 ㅂㅎ 님 어쩌고 하믄서 ㅂㅎ니마 개소리 그만 지껄이길 기도 드립니다
읽지도 클릭도 아예 안한다 마느
익룸도 이하동문
쓸데없이 안보이는 공간이라 해서 욕해도 이상한 악담 해도 누가 하는지 모른다고 해서
막무가내 발설하고 지나친 과도하게 상대를 비난하고 욕설 퍼붓는 행동들은 자제하길 바랍니다
조사하면 다 나옵니다
아무리 익명이라고 해도 미국가서 게시판 활동해도 전부 압니다
요즘은 옛날같지 않아서 기계문명 발달한 시대여서 조금만 잘못해도 뜹니다
그리고 나썸이는 딸기생파 ¿ 만인 보는 앞에서 해명하길 바래
그게 뭔 뜻인지 ?
오키
굿굿
&
추천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