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덥다 춥다 반복이라 오만잠을 설치며 깻다 잠들었다
미챠부러
잠시꿈을 꾸는데 ㅂㅎ가 지대로 가방까지 차려들고
새벽에 울집 초인종을 눌러 깜짝놀라 나가서
어케 아파트 들왔냐니까
경비가 열어줬다는겨
그러다 깨고
또 잠들었는데
ㅂㅅ님이랑 까페 야외테이블 마주보며 앉았는데
ㅂㅅ님이 차에 잠간 다니러간 틈에
아드님이 내 옆자리 앉았는데
하마 잘생기고 번듯해서 말걸어보니
세상물정 너무 잘 알고 계획이 딱딱 서 있는 청년이라
울 사위 맺고 싶어 내가 안달나는 꿈 꾸다 깼네
그라고 잠시 허공을 응시하는중
으디서 이갈이 소리가 나가 거실 나가보니
울아덜이 덥다구 쇼파위에 널브러져
이를 갈갈 갈고있드라니 ㅠ
이갈이 교정기 맞춰줬는데
끼지도않고 열받아 밤새 뒤척이다
아츰녁에 잠들어 좀 전 깨서
짜장밥 해줬시야 ㅠ
댓글목록
예쁘게도 담았네ㅎ
깼기 망정이지
아니면... 뒷말은 생략ㅋ
한동안 잘 잤는데
요새 또 그래 덥다춥다하대
그와중에 ㅂㅎ땜시 식겁을 ㅋㅋ
아부성 멘트 참 드럽게도 못 한다 짜장이나 좀 깨끗하게 셋팅 하든가 말든가 모 일렬종대 했
좋아요 0조심하그라마 콱 /
좋아요 0
바화 아들은 효심이 있고 착한 건 맞는 것 같아여.
남편 복은 없어도 자식 복은 있는 듯 해여.
별 꿈을 다 꾸는군여.ㅋㅋ
접시 예쁘네요. 음식도 맛나 보이고... .
니아들래미 얘기하는 거 같은디
그라
맞오
자식복
니아들은 더 할테니 조메 기둘
내보겐 딸보다 아들이다
넌
엄마가 어케 살았는지 다 알으
아들래미 들은 말 안해도 살갑게 대하지는 않지만
깊다
속
니아들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 않을테니
걱정마로
건강이나 챙깁시다요
굿건강 !
예쁘게도 담았네ㅎ
깼기 망정이지
아니면... 뒷말은 생략ㅋ
한동안 잘 잤는데
요새 또 그래 덥다춥다하대
그와중에 ㅂㅎ땜시 식겁을 ㅋㅋ
지은죄가 많아서리 꿈속에서도 편칠 못하구나 작작햐 긍께 아구마니나 심뽀가 고따구니 꿈에서도 발작버튼?¡
아
아임드아
ㅋ
ㅎ
/
학
걍
ㅉ
예쁜기 죽었
저걸 이쁘다고 하게
보사씨 한티 좀 배우래도
므하니
할 건 안하공
큭
( 조심햐 니도 조만간 찾아갔
쯧
현미밥이라 누래
부채살이 부들부들
열무김치
깻잎김치
오이지
들기름에 호박 반개 부쳐 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