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썸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나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내비극의서사시 댓글 2건 조회 58회 작성일 26-06-27 15:10

본문

니 글 스킵한다


원체 읽지 않으니까


잇날 죽도록 읽 씨이입


지겹


이젠 노노



질린다


분별이란 게 별 게 아니다


적어도 폭력에 저항하지 않는 거슨 도의적 이지 못하다는 뜻이다


남들이 폭력 왕따 학폭 당할 때에 방관하는 것도 폭력이다


내 말은 그런 폭력에 저항하는 것 적어도 가담하진 못해도 의식은 살아 있어야 한다는 말이지


분별없이 무조건 사회시대 맞추어 들떠도 문제지만


너처럼 사대주의 사상 양반 종놈 위 아래 서열 중심 신분세탁 젖어있 낸 조낸 결핍이라 본다


난 말라깽이 키가 큰 사람들 비선호 햐


건 나으 취향저격 이다


그러나 의식 가치관 사회적인 시대관이랄까 그런 건 내 보겐 너가 무척이나 구시대적인 발상이더라고


걍 내 사적인 개인적인 의견이다


널 그동안 오래 보다보니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


요즘 홍대 이대 신촌 가면 퍼레이드 펼쳤 현실 그 자체여


좀 나가보라우


우물안개구리


강박


고리타분한 너의 패러디 깨


이젠 ai 시대에 챗봇이다 모다 난리통 인데


널 보믄 답답하다



어케 수십년 한 곳에서 그렇게 오랜동안 밥 짓고 빨래 하고 청소 하냐


난 안할란다


역할


지집이 계집소릴 못들어도 년 자 드가는 한 있더라도



스트레스 받는다구


거 다 어디가서 풀겨


미위도 한계가 있


널 받아주는 것도 은제까정 그럴건데


걍 나와라 니가 모 전근대적인 종갓집 맏며느리도 아니고


보사는 어쩌다 농가에서 그러고 살았다마느


생각은 완전 깨어 있드마이


니가 답답하니까 이런데 와서 빡쳐서 뻑이 가는겨


분별은 모 아무나 하냐 너도 못하는데 나도 분별을 잘 하는 것은 아녀


하지만 최소한 여자라는 동등한 의식을 가진 사람이면 너처럼 말 못한다


나는 폭력은 당했지만 그래도 너처럼 노예처럼 살진 않는다고


모가 두렵냐



나오래두


니 삶 살으


에효


( 맨날 에블데이 집안살림 했 스트레스 받 여기와서 유문숙 씨나 잡으면서 노가리 깠


글케 살진 맙시다요



&





추천0

댓글목록

내비극의서사시 작성일

모 유문숙씨 글이나 베끼믄서 패러디 하며 살든가 너의 선택이지 그건 오키굿 ♡

좋아요 0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염은숙아  고마혀  지겹!

좋아요 0
Total 16,773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공지 익명 15716 11 02-12
16772
운중동 댓글4
나빵썸녀패닝 63 3 17:46
16771
야달이가 댓글1
내비극의서사시 43 0 16:17
16770
창작 댓글2
야한달 92 3 15:54
열람중
나썸 댓글2
내비극의서사시 60 0 15:10
16768 나빵썸녀패닝 64 5 13:32
16767 보이는사랑 97 4 06-26
16766 보이는사랑 129 3 06-26
16765 나빵썸녀패닝 156 6 06-26
16764 보이는사랑 215 3 06-26
16763
눙알이 댓글4
나빵썸녀패닝 158 6 06-26
16762 나빵썸녀패닝 105 5 06-26
16761
요즘 댓글5
나빵썸녀패닝 118 5 06-26
16760 보이는사랑 102 3 06-26
16759 보이는사랑 101 1 06-26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235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