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썸
페이지 정보
본문
니 글 스킵한다
원체 읽지 않으니까
잇날 죽도록 읽 씨이입
지겹
이젠 노노
놉
질린다
분별이란 게 별 게 아니다
적어도 폭력에 저항하지 않는 거슨 도의적 이지 못하다는 뜻이다
남들이 폭력 왕따 학폭 당할 때에 방관하는 것도 폭력이다
내 말은 그런 폭력에 저항하는 것 적어도 가담하진 못해도 의식은 살아 있어야 한다는 말이지
분별없이 무조건 사회시대 맞추어 들떠도 문제지만
너처럼 사대주의 사상 양반 종놈 위 아래 서열 중심 신분세탁 젖어있 낸 조낸 결핍이라 본다
난 말라깽이 키가 큰 사람들 비선호 햐
건 나으 취향저격 이다
그러나 의식 가치관 사회적인 시대관이랄까 그런 건 내 보겐 너가 무척이나 구시대적인 발상이더라고
걍 내 사적인 개인적인 의견이다
널 그동안 오래 보다보니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
요즘 홍대 이대 신촌 가면 퍼레이드 펼쳤 현실 그 자체여
좀 나가보라우
우물안개구리
강박
고리타분한 너의 패러디 깨
이젠 ai 시대에 챗봇이다 모다 난리통 인데
널 보믄 답답하다
깅
어케 수십년 한 곳에서 그렇게 오랜동안 밥 짓고 빨래 하고 청소 하냐
난 안할란다
역할
지집이 계집소릴 못들어도 년 자 드가는 한 있더라도
야
스트레스 받는다구
거 다 어디가서 풀겨
미위도 한계가 있
널 받아주는 것도 은제까정 그럴건데
걍 나와라 니가 모 전근대적인 종갓집 맏며느리도 아니고
보사는 어쩌다 농가에서 그러고 살았다마느
생각은 완전 깨어 있드마이
니가 답답하니까 이런데 와서 빡쳐서 뻑이 가는겨
분별은 모 아무나 하냐 너도 못하는데 나도 분별을 잘 하는 것은 아녀
하지만 최소한 여자라는 동등한 의식을 가진 사람이면 너처럼 말 못한다
나는 폭력은 당했지만 그래도 너처럼 노예처럼 살진 않는다고
모가 두렵냐
걍
나오래두
니 삶 살으
에효
( 맨날 에블데이 집안살림 했 스트레스 받 여기와서 유문숙 씨나 잡으면서 노가리 깠
글케 살진 맙시다요
끝
&
댓글목록
모 유문숙씨 글이나 베끼믄서 패러디 하며 살든가 너의 선택이지 그건 오키굿 ♡
좋아요 0
염은숙아 고마혀 지겹!
좋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