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솔찬공원 노을~~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4/솔찬공원 노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보이는사랑 댓글 1건 조회 1,128회 작성일 25-05-13 14:13

본문

저녁 오는 길에 솔찬 공원 들러 봤더니

노을 보러 오는 사람들이 많더라.

갈매기와 노을뷰더만.

울 집에서도 잘 보이지만 가끔 산책겸 노을보러 솔찬공원엘 가봐야겠어.


저녁이니 그래도 바닷바람이 불어 쌀살해서 담요를 두르고 가얄 듯.

6353c522440b83cacd90bf942812dd61_1747113354_8262.jpg
 

추천6

댓글목록

내비극의서사시 작성일

놀 멋지네

좋아요 0
Total 16,723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공지 익명 15673 11 02-12
16722
가만보니 댓글1
나빵썸녀패닝 178 5 06-17
16721 내비극의서사시 99 0 06-17
16720 내비극의서사시 111 0 06-17
16719
염천하~~ 댓글6
보이는사랑 202 4 06-17
16718 rkddnjseh 98 0 06-16
16717 rkddnjseh 106 0 06-16
16716 나빵썸녀패닝 114 5 06-16
16715 보이는사랑 126 2 06-16
16714 나빵썸녀패닝 153 5 06-16
16713 보이는사랑 172 4 06-16
16712 내비극의서사시 89 0 06-16
16711
꽃구경 댓글1
내비극의서사시 87 0 06-16
16710
보싸 댓글1
내비극의서사시 136 0 06-16
16709 보이는사랑 181 4 06-15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55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