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등감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열등감

페이지 정보

작성자 Nyx7 댓글 4건 조회 46회 작성일 26-06-27 20:06

본문

일도 없이야



갔음 진즉 갔


낸 공부 안했


머리좋은 사람들이 원래 공부 안했


대학가고 싶었음 갔지


벌씨로


근 아니공


낸 나썸이가 조메 경망스럽지 않고 조금은 인격적이었음 햐


배운사람답게 내야 못배우고 그러고 살았 글타쳤


닌 모가 부족해서리 낸티 집착을 하고 그라


남부럴거 없이 있는 거 죄다가니 누리고 사는 애가 말야


타인 남들 생각도 좀 하고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사나 들여다도 보구


내 스스로를 세상적인 눈을 가지고 한번 살아가길 빌마


내가너처럼 숙대 나왔음 그러고 안 산다


미쳤냐


숙대 음대 나와서 그러고 있


모가 되두 됐


모 니가 공부해서 드갔간 


건 아니고


그려


좀 잘 하자


오케이


굿굿


( 널 보믄 딱 떠오른다 울 조카 딸래미 대학 난다긴다 하는 드갔


글도 공부 잘 했지


근디 결국 시집가기 위한 코스 같기도 하규


너야말로 그시절엔 집안끼리 약속이었을 거 아니냐


의사집안 시집 가려면 대학 간판 정도는 달아야지


과정이야 으찌됐던 가네


알따


글 잘 올리그라


굿굿


땡큐요


♡ ( 땡쓰쏘우마치여 f


추천0

댓글목록

best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너  말대로라면 웃프게도
난  고딩때 공부  항시 중간
실기도 중간

공부를 못한적은 읎지

다만  딱 요기까지하면 되겠다라는
얄팍한 잔머리로 했기에  노력은  1도 안함

지금와  생각해보면울엄마가 얼마나  애간장이 탔겠나 싶다
(좀만 더 하면 더 좋은데 갈텐데  했겠지  )

엄마  미안혀!

좋아요 1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너  말대로라면 웃프게도
난  고딩때 공부  항시 중간
실기도 중간

공부를 못한적은 읎지

다만  딱 요기까지하면 되겠다라는
얄팍한 잔머리로 했기에  노력은  1도 안함

지금와  생각해보면울엄마가 얼마나  애간장이 탔겠나 싶다
(좀만 더 하면 더 좋은데 갈텐데  했겠지  )

엄마  미안혀!

좋아요 1
야한달 작성일

사장님이 냉모밀 육수에 물 대신
소주를 잘못탔나
먼 윤씨 마님 흉내를 내구 그런댜ㅋ
기부는 고사하고 싼 값으로
비싼 갑질이나 하지마르야

좋아요 0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ㅋㅋ
오널은  서빙직원이랑 안싸우려나몰러

좋아요 0
야한달 작성일

오늘은 점잔데이ㅋ

좋아요 0
Total 16,777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공지 익명 15716 11 02-12
16776
불의 여신 댓글1
Nyx7 12 0 21:19
16775 나빵썸녀패닝 11 0 21:16
열람중
열등감 댓글4
Nyx7 47 0 20:06
16773 나빵썸녀패닝 47 2 19:41
16772
운중동 댓글4
나빵썸녀패닝 89 4 17:46
16771
야달이가 댓글1
내비극의서사시 60 0 16:17
16770
창작 댓글2
야한달 107 3 15:54
16769
나썸 댓글2
내비극의서사시 65 0 15:10
16768 나빵썸녀패닝 76 5 13:32
16767 보이는사랑 100 4 06-26
16766 보이는사랑 135 3 06-26
16765 나빵썸녀패닝 161 6 06-26
16764 보이는사랑 217 3 06-26
16763
눙알이 댓글4
나빵썸녀패닝 162 6 06-26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269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