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등감
페이지 정보
작성자 Nyx7 댓글 4건 조회 46회 작성일 26-06-27 20:06본문
일도 없이야
낸
갔음 진즉 갔
낸 공부 안했
머리좋은 사람들이 원래 공부 안했
대학가고 싶었음 갔지
벌씨로
근 아니공
낸 나썸이가 조메 경망스럽지 않고 조금은 인격적이었음 햐
배운사람답게 내야 못배우고 그러고 살았 글타쳤
닌 모가 부족해서리 낸티 집착을 하고 그라
남부럴거 없이 있는 거 죄다가니 누리고 사는 애가 말야
타인 남들 생각도 좀 하고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사나 들여다도 보구
내 스스로를 세상적인 눈을 가지고 한번 살아가길 빌마
내가너처럼 숙대 나왔음 그러고 안 산다
미쳤냐
숙대 음대 나와서 그러고 있
모가 되두 됐
모 니가 공부해서 드갔간
건 아니고
그려
좀 잘 하자
오케이
굿굿
( 널 보믄 딱 떠오른다 울 조카 딸래미 대학 난다긴다 하는 드갔
글도 공부 잘 했지
근디 결국 시집가기 위한 코스 같기도 하규
너야말로 그시절엔 집안끼리 약속이었을 거 아니냐
의사집안 시집 가려면 대학 간판 정도는 달아야지
과정이야 으찌됐던 가네
알따
글 잘 올리그라
굿굿
땡큐요
♡ ( 땡쓰쏘우마치여 f
댓글목록
너 말대로라면 웃프게도
난 고딩때 공부 항시 중간
실기도 중간
공부를 못한적은 읎지
다만 딱 요기까지하면 되겠다라는
얄팍한 잔머리로 했기에 노력은 1도 안함
지금와 생각해보면울엄마가 얼마나 애간장이 탔겠나 싶다
(좀만 더 하면 더 좋은데 갈텐데 했겠지 )
엄마 미안혀!
너 말대로라면 웃프게도
난 고딩때 공부 항시 중간
실기도 중간
공부를 못한적은 읎지
다만 딱 요기까지하면 되겠다라는
얄팍한 잔머리로 했기에 노력은 1도 안함
지금와 생각해보면울엄마가 얼마나 애간장이 탔겠나 싶다
(좀만 더 하면 더 좋은데 갈텐데 했겠지 )
엄마 미안혀!
사장님이 냉모밀 육수에 물 대신
소주를 잘못탔나
먼 윤씨 마님 흉내를 내구 그런댜ㅋ
기부는 고사하고 싼 값으로
비싼 갑질이나 하지마르야
ㅋㅋ
오널은 서빙직원이랑 안싸우려나몰러
오늘은 점잔데이ㅋ
좋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