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닉스 음처기 산 거 후회 중…AS가 너무 답답해요 > 속상한 하루

본문 바로가기
현재 접속자 수 : 84명

속상한 하루

미닉스 음처기 산 거 후회 중…AS가 너무 답답해요

작성일 26-06-28 07:35

페이지 정보

작성자 와우이것봐 조회 759회 댓글 1건

본문

미닉스 음식물처리기 처음엔 디자인도 괜찮고 음쓰 줄일 수 있을 것 같아서 만족했는데요. 


막상 고장나니까 생각이 달라지네요.


얼마 쓰지도 않았는데 갑자기 이상 증상이 생겨서 고객센터 찾았는데 연결이 안 되니 제가 할 수 있는 게 없어요.

여름이라 더 급한데 기다리라는 말만 들으니 속상합니다. 


고객센터 전화연결은 진짜 연결 안되네요…


다른 분들은 고객센터 답변 빨리 받으셨나요?


https://www.newspim.com/news/view/20260612000314




추천0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서문따리?

좋아요 0
전체 24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