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닉스 음처기 산 거 후회 중…AS가 너무 답답해요
작성일 26-06-28 07:35
페이지 정보
작성자 와우이것봐 조회 759회 댓글 1건본문
미닉스 음식물처리기 처음엔 디자인도 괜찮고 음쓰 줄일 수 있을 것 같아서 만족했는데요.
막상 고장나니까 생각이 달라지네요.
얼마 쓰지도 않았는데 갑자기 이상 증상이 생겨서 고객센터 찾았는데 연결이 안 되니 제가 할 수 있는 게 없어요.
여름이라 더 급한데 기다리라는 말만 들으니 속상합니다.
고객센터 전화연결은 진짜 연결 안되네요…
다른 분들은 고객센터 답변 빨리 받으셨나요?
https://www.newspim.com/news/view/20260612000314
추천0
댓글목록
작성일
서문따리?
좋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