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닉스 음처기 산 거 후회 중…AS가 너무 답답해요 > 속상한 하루

본문 바로가기

속상한 하루

미닉스 음처기 산 거 후회 중…AS가 너무 답답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와우이것봐 댓글 1건 조회 758회 작성일 26-06-28 07:35

본문

미닉스 음식물처리기 처음엔 디자인도 괜찮고 음쓰 줄일 수 있을 것 같아서 만족했는데요. 


막상 고장나니까 생각이 달라지네요.


얼마 쓰지도 않았는데 갑자기 이상 증상이 생겨서 고객센터 찾았는데 연결이 안 되니 제가 할 수 있는 게 없어요.

여름이라 더 급한데 기다리라는 말만 들으니 속상합니다. 


고객센터 전화연결은 진짜 연결 안되네요…


다른 분들은 고객센터 답변 빨리 받으셨나요?


https://www.newspim.com/news/view/20260612000314



추천0

댓글목록

익명의 눈팅이1 작성일

서문따리?

좋아요 0
Total 244건 1 페이지
속상한 하루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열람중 와우이것봐 759 0 06-28
243
은수가 댓글2
야한달 421 10 01-01
242
은수가 댓글3
야한달 362 3 12-28
241 익명 518 0 09-27
240 익명 575 0 09-27
239 익명 1509 2 12-28
238
댓글5
바람이부는곳에는먼지 1348 3 12-27
237
혀ㄴ실 40% 댓글7
김산 1859 0 12-27
236 서문따리91 1837 0 04-19
235 서문따리91 1709 2 04-19
234 익명 1776 2 04-17
233
. 댓글4
바람부는정원 1798 0 04-09
232 익명 1366 0 04-09
231
. 댓글7
바람부는정원 1489 0 04-09
230
. 댓글8
정숙한여자 1486 0 04-05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125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