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파주나들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현재 접속자 수 : 271명

자유게시판

2/파주나들이~~

작성일 26-06-22 12:15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보이는사랑 조회 64회 댓글 2건

본문

언니 생일이라

조카가 파주에 맛집 가자고 해서 놀러 다녀왔다.

간만에 자유로 쌩쌩 달리니 스트레스 풀리더라.

하늘도 맑고 날씨도 좋고

맛난 거 먹고 수다 하고 하루 즐 놀다 왔다.


둥그러니라고 테이블 몇 개에 예약을 해야만 갈 수 있는 마을회관 귀퉁이에 있는 작은 가게야.

퓨전인데 여러가지 섞어 시켰는데 5만 대 나오고 가격이 착해서 인기가 많은 듯.

내 타입은 아니었어.

42e5e1f8e81a34460f1c659f2012840d_1782098161_2075.jpg
 


분위기 있게 먹고

심학산 아래 신상 카페가 생겼대서 마운풀리란 카페에 갔는데

대형 카페고 돈 많이 투자했겠더라. 아아도 맛있고 시그니처 메뉴들고 맛나.

밥값이나 카페값이나 또이또이

왕수다 하고 놀다가

저녁까지 먹고 스타필드 빌리지 들러 쇼핑하고 밤에 옴.

42e5e1f8e81a34460f1c659f2012840d_1782098185_5886.jpg
 


이건 조카카 떠서 준 건데...

썬구리집 하고 요즘 유행한다는 빤스북이래.

책갈피여.팬티말여.ㅋㅋ

42e5e1f8e81a34460f1c659f2012840d_1782098207_3336.jpg
 



추천4

댓글목록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조카식구랑  놀러다니고  보기좋네요

좋아요 0
보이는사랑
작성일

고양 살 때 파주 많이 놀러 다녔었는데 간만에 가니 옛 생각 나고 좋더라.
카페가 한강뷰라 좋고 롯데아울렛과 출판단지뷰여. 심학산 맛집 골목 끄트머리집여.

좋아요 0
전체 16,73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