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중국과자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현재 접속자 수 : 343명

자유게시판

4/중국과자

작성일 26-06-22 12:41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보이는사랑 조회 67회 댓글 0건

본문

누가 한 통 줘서 

가방에 넣고 다니다가 혈당고갈 올 때 먹으니 맛있더라.

두리안 과자라고...

먹으면 두리안 냄새 확 나고 먹을만 해.

42e5e1f8e81a34460f1c659f2012840d_1782099739_1652.jpg
 


익명이 잭풀룻 올린 거 보니 생각나서 나도 이거 올려본다.

잭플룻 먹고 싶다.

나도 사 먹어야지.

시장에서 아줌마가 손질해준 걸 사먹어야 제맛이지만 냉동이라도 찾아보자.

침 고이네.ㅎ


추천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73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