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중국과자
작성일 26-06-22 12:41
페이지 정보
본문
누가 한 통 줘서
가방에 넣고 다니다가 혈당고갈 올 때 먹으니 맛있더라.
두리안 과자라고...
먹으면 두리안 냄새 확 나고 먹을만 해.

익명이 잭풀룻 올린 거 보니 생각나서 나도 이거 올려본다.
잭플룻 먹고 싶다.
나도 사 먹어야지.
시장에서 아줌마가 손질해준 걸 사먹어야 제맛이지만 냉동이라도 찾아보자.
침 고이네.ㅎ
추천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작성일 26-06-22 12:41
누가 한 통 줘서
가방에 넣고 다니다가 혈당고갈 올 때 먹으니 맛있더라.
두리안 과자라고...
먹으면 두리안 냄새 확 나고 먹을만 해.

익명이 잭풀룻 올린 거 보니 생각나서 나도 이거 올려본다.
잭플룻 먹고 싶다.
나도 사 먹어야지.
시장에서 아줌마가 손질해준 걸 사먹어야 제맛이지만 냉동이라도 찾아보자.
침 고이네.ㅎ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